대한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환불 규정

오늘은 대한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환불 규정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며, 간혹 궁금한 것이나 문의사항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대한항공의 경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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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아래는 대한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을 정리하였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고, 평일에만 진행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 국내 고객: 1588-2001
  • 추가 전화번호: 02-2656-2001
  • 해외 고객: +82-2-2656-2001

운영시간의 경우 나라마다 달라서 하기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국내선: 매일 오전 7시 ~ 오후 7시
  • 국제선:
    • 한국어: 매일 오전 7시 ~ 오후 10시
    • 영어: 24시간
    • 일본어: 오전 9시 ~ 오후 7시 (일본 현지 시간)
    • 중국어: 오전 8시 ~ 오후 7시 (중국 현지 시간)​

단축 다이얼 번호를 활용해서 대기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 예약 및 발권 문의: 1
  • 수하물 관련 문의: 2
  • 환불 및 변경: 3
  • 여행 정보 및 일반 문의: 4
  • 기타 문의: 9

다만 전화 이외에도 빠르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이 많은데요. 대한항공 공식 웹사이트의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1:1 문의 접수 가능하며, 대한항공 앱을 통해서도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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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환불 규정

대부분의 일반 항공권은 출발 전까지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프로모션 항공권은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구매 시 약관을 꼭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당연하게도 환불 시 일정한 수수료가 부과되며, 출발일에 가까워질수록 수수료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점과 출발 일자에 따른 취소 시점을 잘 고려하셔서 진행해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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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수하물 규정

아래는 대한항공 수화물 규정을 정리하였습니다. 대부분의 항공사가 10kg 정도만 무료 지원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 기내 수하물: 최대 20kg까지(프레스티지석의 경우 30k) 허용되며,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이 158cm를 초과하지 않아야 합니다.
  • 위탁 수하물: 국제선은 보통 20kg에서 30kg의 무료 위탁 수하물이 제공되며, 항공권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국내선은 기본적으로 무료 위탁 수하물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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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대한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여러가지 규정들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여러모로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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