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한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샘은 국내 대표적인 가구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실제 필자도 어렸을 때 한샘 가구를 많이 집안에서 보았던 것 같은데요. 제품 하나당 가격이 크기 때문에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어야 하겠죠. 그래서 A/S나 고객센터를 통해 궁금한 것이나 필요한 것들을 요청하는데요. 오늘은 한샘에 대해 알아볼테니 하기를 잘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한샘 고객센터
한샘은 국내 가구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코스닥에 상장까지 한 규모있는 회사인데요. 이 한샘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이 한샘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둘 다 같은 거라고 봐주시면 되는데요. 이외에도 가구 뿐만 아니라 주방용품, 이불, 담요, 가전제품 등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하나하나의 가격대가 있다보니 불편사항이나 A/S등에 대해서 빠른 조치를 기대하는 편인데요. 그렇다면 실제 고객센터는 어떻게 연락을 취하고, A/S는 어떻게 맡기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한샘 서비스센터
한샘에서 구매한 제품들은 모두 한샘에서 상담 및 문의 접수가 가능합니다. 총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첫 번째는 다이렉트로 전화를 하거나, 두 번째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출장 A/S 신청을 하는 것입니다. 이외 출장까지는 필요가 없다면 카카오톡 상담으로도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 한샘 서비스센터 접속
- 서비스 예약/안내 > 출장 서비스 예약 선택
- 희망 날짜 및 시간 선택
- AS 필요 제품 및 증상 입력
- 예약 완료
하지만 이외에도 카카오톡 상담도 가능하기에 출장까지는 부담스럽다면 카카오톡 상담을 활용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출장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샘 서비스 요금
하지만 출장같은 경우는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AS비용은 출장비와 수리비, 부품비로 구성되는데요. 무상 AS 대상이 아닌 경우 기본적으로 출장 1회 기준 18,000원이 청구되게 됩니다. 만약에 주말이나 공휴일에 진행하실 경우 22,000원이 발생하게 됩니다.
수리비의 경우 난이도나 소요되는 시간에 따라 결정되며, 부품은 교체가 필요한 경우에만 해당 부품에 대해 발생하게 됩니다.
한샘 무상 A/S 기간
그렇다면 언제까지 무료 A/S에 해당할까요? 이는 각각의 제품마다 다르기 때문에 정확히 알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평균적으로 구매 시점으로 부터 1년 뒤로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기간 내에도 부주의로 인한 파손이나 고장, 수리가 필요하다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는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하며, 만약 수리 후 2개월 이내에 동일한 현상이 발생했다면 추가 무료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샘 고객센터 전화번호
만약에 급한 경우에는 전화번호가 필요하실 수 있습니다. 이 때 한샘과 한샘몰의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르다고 합니다. 하기를 잘 참고하셔서 진행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연락 가능 시간대는 평일 09 ~ 18시이며, 점심시간은 12~13시까지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한샘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 – 0900
- 한샘몰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88 – 4945
참고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한샘, 한샘몰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모로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겟고 잘 참고하셔서 현명한 문의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