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사고접수 바로가기

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찾고 계셨나요? 자차를 보유중이신 분들이라면 한번 정도는 사고가 나거나 차량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 때, 자차 보험이 있다면 생각보다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한대요. 하기를 통해 확인해보겠습니다.

긴급출동 요청 바로가기 🔍

 

 

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아래는 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를 정리했습니다. 서울의 경우 두개의 센터에서 나누어 운영 중에 있었으며, 그렇기 때문에 더욱 빠른 업무처리가 가능한 걸로 보입니다.

  • 서울 1 고객센터 : 1544 – 7703
  • 서울 2 고객센터 : 1544 – 7220

일반적으로 영업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고 하며, 토요일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운영됩니다. 다만 긴급출동 및 사고접수의 경우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되도록이면 서울 1센터는 자동차 보험 전문 상담사가 배치되어있기에 1번으로 연락을 권장드리며, 2센터의 경우 상품 전문 상담사 위주로 배치되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

KB 고객센터 바로가기 🔍

 

 

KB다이렉트 고객센터 단축번호

아래는 고객센터 유선 연결 후 다이얼 번호에 따른 접수 메뉴입니다. 잘 참고하셔서 최대한 빠른 접수를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메뉴 번호서비스 내용
1자동차 사고 접수 및 보상 담당자 안내
2자동차 고장 출동 요청
3질병/상해/화재 보험금 청구 안내
4질병/상해/화재 보험 상담, 변경, 해지
5대출 관련 상담
6자동차 보험 상담, 변경, 해지
7고객 불편 접수 및 ARS 이용 요금 안내
8내용 다시 듣기
0상담사 연결

사고 접수는 1번 혹은 2번 그리고 0번을 진행하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할 것입니다.

실시간 채팅 문의 🔍

 

 

KB다이렉트 지원 서비스

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아래와 같은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때, 가입된 보험 상품에 따라 지원되는 서비스가 다를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횟수도 함께 보시면 추후 요청 시 편하실 것 같습니다.

1. 긴급출동 서비스

  • 서비스 내용: 차량 고장, 사고 발생 시 긴급 출동 지원.
  • 횟수: 연간 3회 제공.

2. 차량 수리 서비스

  • 서비스 내용: 사고로 인한 차량 수리 지원.
  • 횟수: 사고 발생 시 수리 서비스 제공.

3. 대체 차량 서비스

  • 서비스 내용: 차량 수리 기간 동안 대체 차량 제공.
  • 횟수: 수리 기간 동안 제공.

4. 법률 상담 서비스

  • 서비스 내용: 사고 관련 법률 상담 제공.
  • 횟수: 필요 시 제공.

5. 사고 처리 지원 서비스

  • 서비스 내용: 사고 발생 시 사고 처리 지원.
  • 횟수: 사고 발생 시 제공.

6. 보험료 할인 서비스

  • 서비스 내용: 무사고 시 보험료 할인 제공.
  • 횟수: 매년 갱신 시 적용.

 

 

참고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및 사고 접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모로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잘 참고하셔서 현명한 운전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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