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찾고 계셨나요? 자차를 보유중이신 분들이라면 한번 정도는 사고가 나거나 차량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 때, 자차 보험이 있다면 생각보다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한대요. 하기를 통해 확인해보겠습니다.
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아래는 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를 정리했습니다. 서울의 경우 두개의 센터에서 나누어 운영 중에 있었으며, 그렇기 때문에 더욱 빠른 업무처리가 가능한 걸로 보입니다.
- 서울 1 고객센터 : 1544 – 7703
- 서울 2 고객센터 : 1544 – 7220
일반적으로 영업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고 하며, 토요일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운영됩니다. 다만 긴급출동 및 사고접수의 경우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되도록이면 서울 1센터는 자동차 보험 전문 상담사가 배치되어있기에 1번으로 연락을 권장드리며, 2센터의 경우 상품 전문 상담사 위주로 배치되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
KB다이렉트 고객센터 단축번호
아래는 고객센터 유선 연결 후 다이얼 번호에 따른 접수 메뉴입니다. 잘 참고하셔서 최대한 빠른 접수를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메뉴 번호 | 서비스 내용 |
---|---|
1 | 자동차 사고 접수 및 보상 담당자 안내 |
2 | 자동차 고장 출동 요청 |
3 | 질병/상해/화재 보험금 청구 안내 |
4 | 질병/상해/화재 보험 상담, 변경, 해지 |
5 | 대출 관련 상담 |
6 | 자동차 보험 상담, 변경, 해지 |
7 | 고객 불편 접수 및 ARS 이용 요금 안내 |
8 | 내용 다시 듣기 |
0 | 상담사 연결 |
사고 접수는 1번 혹은 2번 그리고 0번을 진행하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할 것입니다.
KB다이렉트 지원 서비스
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아래와 같은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때, 가입된 보험 상품에 따라 지원되는 서비스가 다를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횟수도 함께 보시면 추후 요청 시 편하실 것 같습니다.
1. 긴급출동 서비스
- 서비스 내용: 차량 고장, 사고 발생 시 긴급 출동 지원.
- 횟수: 연간 3회 제공.
2. 차량 수리 서비스
- 서비스 내용: 사고로 인한 차량 수리 지원.
- 횟수: 사고 발생 시 수리 서비스 제공.
3. 대체 차량 서비스
- 서비스 내용: 차량 수리 기간 동안 대체 차량 제공.
- 횟수: 수리 기간 동안 제공.
4. 법률 상담 서비스
- 서비스 내용: 사고 관련 법률 상담 제공.
- 횟수: 필요 시 제공.
5. 사고 처리 지원 서비스
- 서비스 내용: 사고 발생 시 사고 처리 지원.
- 횟수: 사고 발생 시 제공.
6. 보험료 할인 서비스
- 서비스 내용: 무사고 시 보험료 할인 제공.
- 횟수: 매년 갱신 시 적용.
참고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및 사고 접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모로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잘 참고하셔서 현명한 운전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