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한화다이렉트 긴급출동 손해보험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차를 보유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살면서 한번정도는 차량사고가 발생하게 됩니다. 당연히 안 일어나는게 좋지만 필연적으로 1번정도는 어쩔 수 없게 되는데요. 유사 시 긴급할 때 어떻게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면 좋을 지 오늘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한화다이렉트 긴급출동 전화번호
한화다이렉트 긴급출동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긴급 출동의 경우 비상 상황 시 빠른 대처를 위해 24시간 365일 운영이 됩니다.
- 한화다이렉트 긴급출동 : 1566 – 8000
위 번호로 연락을 취하신 다음에 상담원에게 상황을 간단히 설명하고, 원하는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상담원에게 상황을 설명 할 때에는 하기와 같은 정보를 제공하면 좋고, 해당 내용을 토대로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대기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한화다이렉트 긴급출동 필요 정보
아래는 긴급출동 요청 시 필요로 하는 정보들입니다.
- 보험가입자 정보
- 차량 정보
- 사고 또는 고장 상황 설명
- 서비스 요청 시간
- 본인 인증
위 중에서 1~3번 정도는 초기 연락 시 간단히 설명을 하는게 좋습니다. 차량 정보의 경우, 모델, 제조사, 소유자 등이 있을 것이고, 가입자 정보의 경우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등이 있을 것입니다.
보험 기간 제공 서비스
아래는 보험 기간 동안 제공되는 서비스들 입니다. 긴급출동 서비스의 경우 연간 5회 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만약 보험 가입 기간이 6개월 미만인 경우에는 3회까지로 제한됩니다. 추가 이용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추가 요금에 따른 추가 옵션 선택도 가능하니 필요한 내용이 있으면 함께 요청하셔도 되겠습니다.
차량 사고 발생:
- 차량 사고가 발생했을 때, 현장에 출동하여 사고 처리를 지원합니다. 사고 위치와 상황을 설명하고, 필요한 경우 견인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차량 고장:
- 차량이 고장나서 운행이 불가능할 때, 현장에서 간단한 수리나 진단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 방전:
- 배터리가 방전되어 차량이 움직이지 않을 경우, 임시로 배터리를 충전해주거나 점프 스타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타이어 펑크:
- 타이어가 펑크나서 운행이 불가능할 때, 예비 타이어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료 소진:
- 연료가 바닥나서 차량이 멈춘 경우, 긴급으로 연료를 보급해주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때 3리터까지 무료로 제공되며, 초과 시 실비가 발생합니다.
차량 잠금 해제:
- 차량의 키를 잃어버리거나 차량이 잠겨서 열 수 없을 때, 잠금을 해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타 긴급 상황:
- 기타 긴급 상황에서 대체 교통수단(예: 택시 호출) 제공 등의 서비스도 포함됩니다.
참고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한화다이렉트 긴급출동 손해보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모로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잘 참고하셔서 긴급한 상황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