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다이렉트 애니카

오늘은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및 다이렉트 애니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차를 보유중이신 분들이라면 필연적으로 한번 정도는 차량이 고장나거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성장통의 과정이라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이러한 일이 생겼을 때 어떻게 대처를 할 지 고민이신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 완벽히 알아보도록 하며, 급하신 분들은 하기를 참고해보세요.

삼성화재 긴급출동 요청하기 🔍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흔히들 애니카라고도 하는데요. 애니카 서비스랑 동일하다고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 삼성화재 긴급출동 : 1588 – 5114

당연하게도 여느 보험사와 동일하게 24시간 365일 운영되기 때문에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긴급출동 서비스는 보험 기간동안 무료로 6회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때 필요한 정보들이 있다면 미리 숙지해두는 것이 가장 좋겠습니다.

삼성화재 고객센터 바로가기 🔍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는 하기와 같은 상황일 때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래 중 본인이 해당하는 조건이 있다면 지체없이 전화번호를 통한 문의를 진행하시기를 바랍니다.

  • 차량 사고 발생

    •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때, 현장에 출동하여 사고 처리를 지원합니다. 필요한 경우 경찰 및 구급차 호출도 도와줍니다.

  • 차량 고장

    • 차량이 고장나거나 시동이 걸리지 않을 때, 현장에 출동하여 문제를 진단하고 필요한 경우 간단한 수리를 제공합니다.

  • 배터리 방전

    • 차량의 배터리가 방전된 경우, 점프 스타트 서비스를 제공하여 차량을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타이어 펑크

    • 타이어가 펑크났을 때, 스페어 타이어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연료 부족

    • 연료가 바닥났을 경우, 필요한 연료를 현장에 보급해주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차량 잠금 해제

    • 차량의 키를 잃어버리거나 차량이 잠겨서 열 수 없을 때, 차량 잠금을 해제해주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타 긴급 상황

    • 긴급 상황에서 대체 교통수단(예: 택시 호출) 제공 등의 서비스도 포함됩니다.

삼성화재 온라인 문의 🔍

 

 

보험 기간 제공 서비스

보험 기간 동안 제공되는 서비스 항목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당연하게도 사고나 고장 등을 지원해주고 있으며, 견인이나 교체 및 기본적인 수리까지도 지원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사고 및 고장 지원

    • 차량 사고 발생 시 현장 출동 및 사고 처리 지원

    • 차량 고장 시 긴급 수리 서비스 제공

  • 견인 서비스

    • 차량이 고장나거나 사고로 인해 이동이 불가능할 경우, 지정된 정비소까지 견인 서비스 제공

    • 10km 이내의 거리에서 무료 견인 서비스 제공, 이후 1km당 추가 요금 발생

  • 배터리 방전 및 타이어 교체

    • 배터리 방전 시 점프 스타트 서비스 제공

    • 타이어 펑크 시 스페어 타이어로 교체 서비스 제공

  • 연료 보급 서비스

    • 연료가 바닥났을 경우, 필요한 연료를 현장에 보급해주는 서비스 제공

  • 기타 서비스

    • 차량 잠금 해제 서비스

    • 긴급 상황에서의 대체 교통수단 제공 (예: 택시 호출)

앞단에서 알아보았듯이, 전화번호를 통한 요청을 하여도 되지만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요청이 가능하오니 급한 건이 아니라면 앱을 통해 요청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삼성화재 app 요청 바로가기 🔍

 

참고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말로는 다이렉트보험 혹은 애니카 서비스라고도 하는데요. 잘 참고하셔서 긴급 상황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삼성화재-긴급출동